“사나: 저주의 아이”는 2023년에 제작된 일본 영화이다. 이 영화는 방송국 창고에서 발견된 오래된 카세트테이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공포 장르의 영화이다. 이 테이프를 듣는 사람들은 실종되고, 인기 아이돌 그룹 ‘제너레이션즈’도 이 테이프로 인해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멤버들이 실종되는 사태가 발생하면서 매니저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급히 탐정을 고용하고, 테이프에 얽힌 한 소녀의 미스터리한 사연을 알게 된다. 모든 것은 카세트테이프에서 시작되며, 재생하는 순간 ‘저주의 멜로디’가 깨어나게 된다.
이 영화는 공포 장르로 분류되며 15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이 결정되었다. 개봉일은 2023년 10월 4일이며, 제작은 일본에서 이루어졌다. 평점은 7.0이며, 감독은 시미즈 다카시이다. 주연으로는 시라하마 아란, 카타요세 료타, 호시 토모코가 출연하며, 사노 레오, 세키구치 멘디, 하야미 아카리, 마키타 스포츠 등이 조연으로 출연했다. 영화의 스탭으로는 타카하시 토시히로와 키노시타 나오야가 참여하였다.
“사나: 저주의 아이”는 흥미진진한 줄거리와 공포 요소를 잘 조합한 영화로, 관객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꼭 한 번 시청해보길 추천한다.
줄거리
“내 노래를 들어줘…”
방송국 창고에서 발견된 오래된 카세트테이프.
그 안에 담긴 정체불명의 허밍 소리를 들은 방송국 관계자들이 실종되기 시작하고,
인기 아이돌 ‘제너레이션즈’ 마저 테이프를 접한 후 저주 같은 공포에 시달린다.
급기야 콘서트를 앞두고 멤버가 실종되는 사태에 이르는데…
매니저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급히 탐정을 고용하고
테이프에 얽힌 한 소녀의 미스터리한 사연을 마주한다.
모든 것은 카세트테이프에서 시작됐다!
재생하는 순간, 봉인된 ‘저주의 멜로디’가 깨어난다!
캐스팅
-
시미즈 다카시 / 감독
시라하마 아란 / 주연
카타요세 료타 / 주연
호시 토모코 / 주연
사노 레오 / 출연
세키구치 멘디 / 출연
하야미 아카리 / 출연
마키타 스포츠 / 출연
타카하시 토시히로 / 스탭
키노시타 나오야 / 스탭
영화가 보고싶을 때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