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도 2023년에 개봉된 영화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드라마 장르로, 12세 이상 관람가가 부여된 작품이다. 감독은 곽은미이며, 주연은 이설이 맡았다. 또한, 오경화, 박세현, 우정원, 이노아, 전봉석 등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곽은미와 최영기가 스탭으로 참여하여 제작되었다.
영화의 줄거리는 서울에서 안락한 정착을 꿈꾸는 20대 한영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한영은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돈만 벌면 되리라 생각했다. 그러나 중국 여행객을 상대로 한 가이드 업무는 마음에 들지 않았고, 친구 정미마저 서울에서의 생활을 그만두었다. 이렇게 열심히 살아도 마음에 들지 않는 서울에서의 생활에 어떤 변화가 있을까?
영화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박한영이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여행을 그린 영화로, 한영의 내면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인간관계의 모습을 그려낸다. 제작국가는 한국이며, 개봉일은 2023년 10월 18일로 예정되어 있다.
평균 평점은 4.0점으로, 관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박한영의 이야기를 통해 현실에서 우리가 겪을 수 있는 고민과 성장의 과정을 그려내는 드라마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줄거리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박한영입니다.
성의를 다해 가이드할 테니, 저를 믿으시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눈 뜨고 코 베인다는 서울에서, 안락한 정착을 꿈꾸는 20대 한영.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 후, 이제 정말 돈만 벌면 될 줄 알았는데…
중국 여행객을 상대로 한 가이드 업무는 마음 같지 않고,
심지어 유일하게 의지했던 친구 정미마저 서울살이 청산을 선언한다.
열심히 살아도 마음 같지 않은 서울살이, 이대로 끝…?
당신의 여행은 제가 가이드할게요,
그런데… 제 인생은 누가 가이드해 주죠?
캐스팅
-
곽은미 / 감독
이설 / 주연
오경화 / 출연
박세현 / 출연
우정원 / 출연
이노아 / 출연
전봉석 / 출연
곽은미 / 스탭
최영기 / 스탭
주말에 가까운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길 추천드려요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