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 예스 어게인
2021년에 제작된 대만 영화 세이 예스 어게인은 로맨스/멜로 장르로 분류된 작품이다. 이 영화는 첫눈에 반한 사람과의 사랑을 다루고 있으며, 주연은 채범희와 곽서요가 맡고 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매력적인 설렘이 가득한 프러포즈 D-DAY를 맞이한 주인공 ‘루크’의 이야기를 그린다. ‘루크’는 너에게 반한 지 2225일째인 ‘샤오차이’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프러포즈를 준비한다. 마음을 전달할 반지를 맞추는 것부터 프러포즈를 도와줄 친구들과의 사전 모임, 멋지게 꽃 단장하기, 여친 도착 전 리허설 등 여러 과정을 거쳐 준비를 마친다. 마침내 프러포즈 날의 아침, 주인공 ‘샤오차이’가 도착한다. 그리고 모든 것이 완벽하다 생각한 순간, ‘루크’의 고백은 청천벽력 같은 거절과 함께 암전을 맞이한다. 하지만 이후, 다시 프러포즈 날의 아침이 밝아질까?
영화는 2023년 10월 18일에 개봉 예정이며, 감독은 세성탁이다. 세성탁 감독은 이 작품을 통해 첫눈에 반한 사랑의 감정과 고백의 순간을 다채롭게 그려냈다. 또한 출연진으로는 언승우, 막리, 방문림, 대조웅, 왕경관 등이 함께 연기를 펼치며 영화의 매력을 높였다.
세이 예스 어게인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고 있으며, 대만에서 제작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첫눈에 반한 사람과의 사랑과 이를 향한 프러포즈의 과정을 다루고 있어 로맨스와 멜로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영화는 사랑과 용기를 그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이다.
줄거리
너에게 첫눈에 반한 지 2225일째,
두근두근 설렘 가득 대망의 날이 밝았다!
프러포즈 D-DAY를 맞이한 ‘루크’는
‘샤오차이’가 감동할 모습을 기대하며 분주한 하루를 보낸다.
☑ 마음을 전달할 반지 맞추기
☑ 프러포즈를 도와줄 친구들과 사전 모임
☑ 멋지게 꽃 단장하기
☑ 여친 도착 전 리허설은 필수
마침내 오늘의 주인공 ‘샤오차이’가 도착하고
모든 게 완벽하다 생각한 순간,
‘루크’의 고백은 청천벽력 같은 거절과 함께 암전?!
그리고 다시, 프러포즈날의 아침이 밝았다?!
캐스팅
-
세성탁 / 감독
채범희 / 주연
곽서요 / 주연
언승우 / 출연
막리 / 출연
방문림 / 출연
대조웅 / 출연
왕경관 / 출연
장경명 / 스탭
장경명 / 스탭
날씨 좋을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오늘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