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목 ‘독친’은 2022년에 제작되어 2023년 11월 1일에 개봉된 미스터리 장르의 한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딸을 지독하게 사랑하는 엄마 ‘혜영’과 엄마를 끔찍하게 사랑하는 딸 ‘유리’의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주연으로는 장서희, 강안나, 최소윤이 나타나며, 윤준원, 오태경, 조형균, 윤서진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의 감독은 김수인으로 김수인 감독이 동시에 스탭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영화는 다정하고 우아한 혜영과 모범생 딸 유리의 모습이 누가 봐도 완벽하고 부러워하는 모녀로 보인다가 어느 날, 딸 유리가 죽은 채로 발견되어 모든 것이 흔들리게 됩니다.
형사는 자살에 가능성을 제기하지만 혜영은 이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건을 파헤칠수록 혜영의 삐뚤어진 모성의 진실이 드러나면서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었으며, 한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평점은 7.5로 꾸준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독친’은 스릴 넘치는 미스터리 장르의 영화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김수인 감독의 연출력, 그리고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를 통해 혜영과 유리의 이야기에 동참하고 그들이 마주한 충격적인 진실에 두근거리며 영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줄거리
딸을 지독하게 사랑하는 엄마 ‘혜영’. 엄마를 끔찍하게 사랑하는 딸 ‘유리’.
다정하고 우아한 엄마 ‘혜영’과 모범생 딸 ‘유리’는 누가 봐도 완벽하고 부러워하는 모녀.
어느 날 등교한 줄 알았던 딸 ‘유리’가 죽은 채로 발견되고 모든 것이 흔들리게 된다.
형사는 자살에 가능성을 두지만 ‘혜영’은 인정하지 않는데…
하지만 사건을 파헤칠수록 서서히 ‘혜영’의 삐뚤어진 모성의 진실이 드러나게 되며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캐스팅
-
김수인 / 감독
장서희 / 주연
강안나 / 주연
최소윤 / 주연
윤준원 / 출연
오태경 / 출연
조형균 / 출연
윤서진 / 출연
김수인 / 스탭
심심하실 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