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멜로, 코미디, 판타지장르 영화 “봉태리” 개봉소식

= Table of Contents =

영화 ‘봉태리’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2023년 10월 11일에 개봉될 예정이며, 로맨스/멜로, 코미디, 판타지 장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 관람가이며, 영화의 평균 평점은 9.5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봉태리’는 현실과 가상을 유쾌하게 엮어낸 스토리로 매력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내 집 마련’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남자 일우와 ‘경찰의 꿈’을 쫓는 여자 봉숙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일우는 본인의 청약 대출을 위해 가짜 자연인이 되어 봉태리로 들어가게 됩니다.

한편, 봉숙은 캥거루족으로 살며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경찰 시험에서 낙방한 적이 있습니다.

봉숙은 시험 자금을 벌기 위해 ‘가짜 청년농부’로 변신하여 봉태리로 내려옵니다.

이렇게 서로 다른 가짜들이 함께 사는 봉태리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봉숙은 신발 도난사건의 용의자로 일우를 지목하게 되고, 일우는 봉숙을 가짜 자연인을 색출하러 온 진짜 경찰로 오해합니다.

이들은 서로를 쫓고 쫓기며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가짜’의 삶을 청산하고 진짜를 찾아낼 수 있을까요?

영화 ‘봉태리’는 오승훈과 김윤혜가 주연을 맡고 있으며, 감독은 박정례입니다.

박정례 감독은 이 작품을 통해 현실과 판타지를 재치있게 결합한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

‘봉태리’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멜로로서, 일상에서 벗어나 현실에서 얻어지지 않는 충만한 상상을 즐기고 싶을 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많은 이들이 이 작품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영화 ‘봉태리’를 기대해 주세요!

봉태리

줄거리

‘내 집 마련’이 인생 최대 목표인 남자 일우 vs 캥거루족으로 ‘경찰의 꿈’만 쫓는 여자 봉숙 인생 막장에 다다른 서로 다른 가짜가 무공해 청정지역 봉태리에서 진짜를 만났다!
망해가는 제약회사의 사장은 ‘나도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약을 홍보한다는 기가 막힌 플랜을 만든다. 7년째 연애 중인 소영과의 결혼을 위해 ‘내 집 마련’이 인생 최대의 목표인 일우는 본인의 청약 대출을 위해 회사 존속이 중요하다. 게다가 연봉 200%까지 올려준다는 솔깃한 제안에 결국 그는 ‘가짜 자연인’이 되어 산골 봉태리로 들어가게 된다. 평생 ‘경찰의 꿈’만 쫓으며 위풍당당하게 캥거루족 삶을 살고 있는 봉숙은 세상 곳곳에 숨어있는 바퀴벌레같은 범죄자들을 다 잡아버리겠다는 의지가 무색하게 5년째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낙방을 하고 있다. 어느 날 봉숙의 부모는 모든 경제적 지원 중단을 선언하고, 봉숙은‘가짜 청년농부’가 되어 시험 자금을 벌어보겠다는 속셈으로 외할아버지가 살고 계신 산골 봉태리로 내려가게 된다. 그리고 봉태리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신발도난사건. 봉숙은 ‘신발도난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일우를 지목하고, 일우는 이런 봉숙이 ‘가짜 자연인’을 색출하러 온 진짜 경찰이라고 오해한다. 쫓고 쫓기는 가운데 봉숙은 범인 후보 일우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가짜’의 삶을 청산하고, ‘진짜’를 찾을 수 있을까?

캐스팅

  • 박정례 / 감독

  • 오승훈 / 주연

  • 김윤혜 / 주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일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