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LOGO

2022년 7월이후 볼 수 있는 재미있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여름의 더위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넷플릭스의 재미있는 추천하는 신작과 시원하게 보내세요.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이번 달 Netflix에서 5가지 최적의 신작을 추천해요… 확인해보세요.

7월이후 볼 수 있는 신작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Boo, Bitch(유령인데 어쩌라고)”

넷플릭스- 미국 코미디 미니시리즈 (청불등급)

“To all Boys” 유명인 Lana Condor는 이 코미디 유령 컬렉션에서 과도한 대학으로 돌아갑니다. Condor는 레이더 아래로 날아가는 것과 상관없이 자신의 완전한 존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밤 자신의 이야기를 다시 쓰기로 결정한 고등학생 에리카 부(Erika Vu)를 연기합니다. 이 행성에서 시간을 재촉하는 시계와 함께 에리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단결합니다.

유령인데 어쩌라고 - 신작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레지던트 이블”

넷플릭스- SF 액션 영화 (청불등급)

같은 이름의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 따라 “레지던트 이블”은 프랜차이즈의 두 번째 TV 적응을 표시하며 기본은 비디오 게임의 스토리 라인을 배경으로 사용하는 시퀀스가 있는 리빙 모션 시리즈 적응입니다. 고유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공포 시리즈는 두 가지 스토리 라인을 따릅니다. 하나는 이란성 쌍둥이 Billie와 Jade가 아버지와 Umbrella 조직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는 과정과 14년 후 Jade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추가 스토리입니다. 세계적인 종말.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Uncoupled(언커플드)”

넷플릭스 –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드라마 

Neil Patrick Harris는 “Uncoupled”에서 뉴욕 부동산 중개인을 연기합니다. 오랜 남자 친구와 헤어지고 집을 나간 후 Harris의 페르소나는 40대 데이트와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벅찬 사실을 탐색합니다.
닐 패트릭 해리스가 주연을 맡은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섹스 앤 더 시티”의 대런 스타와 “모던 패밀리”의 ‘제프리 리치먼’ 제작.

뉴욕에서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하는 마이클. 오랫동안 함께한 남자친구가 떠나버리자 큰 충격에 빠진다. 그리고 곧 아찔한 현실을 마주하는데. 40대의 나이에 싱글이 되어 다시 연애를 시작해야 한다니!

더운여름 시원하게 웃으며 보낼수 있는 코미디 장르의 작품을 올려보았습니다.
7월이후 시청이 가능한 신작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시리즈 쇼프로그램이었습니다.

더 많은 리뷰를 보고 싶다면 여기로…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