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03월달에 개봉합니다.

= Table of Contents =

2023년 3월 1일, 극장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개봉 된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의 이들이 기다리게 된 영화가 있을 것이다. 바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다. ‘아임 히어로’는 2022년에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임영웅 앵콜 콘서트’가 대대적 블록버스터 영화로 탄생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그 흥행 성과는 대중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23년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서는 이전 시즌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임영웅의 현실적인 프로필과 팬덤 ‘영웅시대’에 대한 이야기도 나타나게 된다. 그는 “제가 마치 트루먼 쇼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라고 말하지만, 그의 실제 인터뷰와 더불어, 전국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전해지고, 그의 팬들이 그간 지켜온 ‘영웅시대’의 근황도 담기게 된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크린X로 촬영되었다. 이것은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를 사용하여 임영웅의 스테이지 아래 및 공연의 뒷 이야기까지 포착할 수 있게 된다. 그래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관객들은 스크린X를 통해 기존의 관람 방식에서 벗어나, 임영웅과 함께한 작별 콘서트를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체관람가로 분류된 이번 영화의 평점은 9.7로 매우 높은 선을 보인다. 이는 그동안 전 세계에서 평가된 영화 중에서도 매우 높은 점수이다. 이것으로 알 수 있는 것은 그만큼 대중들의 반응이 매우 좋을 것이라는 것이다. 심지어 이 영화의 감독은 한국에서도 저명한 오윤동 감독이며, 주연은 임영웅이니 관객들은 더욱 기대를 가지게 된다. 앞으로의 임영웅의 발걸음에도 관객들의 기대는 계속될 것이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다큐멘터리 장르이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영화 속에서 임영웅이 쌓아온 여러 노력과 일상을 접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영화는 ‘아임 히어로’와 함께한 모든 시간과 기억을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다림의 시간이 기대를 이루게 하는 순간이 되어주길 바라며, 이번 영화가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줄거리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그 대단원의 감동을 재현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스크린X로 2023년 관객들을 찾아온다. 

“제가 마치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자신이 영화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말하지만, 그러면서도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현실 임영웅’의 모습과 진심 어린 인터뷰,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14대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해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앵글로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캐스팅

  • 오윤동 / 감독

  • 임영웅 / 주연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