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약속이 11월달에 개봉합니다.

= Table of Contents =

[블로그 글 작성]

약속: 아홉 살 소년의 사랑으로 시작되는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의 감동적인 영화 ‘약속’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23년에 제작되었으며, 전체관람가 등급으로 모든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해줄 것입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아홉 살 소년 ‘시우’입니다.

그는 엄마와의 이별 후 아빠와 함께 살게 되었는데, 엄마를 그리워하면서도 약속을 합니다.

“1년 뒤에 엄마가 있는 곳에 다녀오자”고 말이죠. 그렇게 ‘시우’는 1년 동안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가슴에 묶어두고, 영원 같은 하루를 꿈꾸며 살아갑니다.

영화 ‘약속’은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믿음과 지켜낼 거라는 약속으로 아홉 살 소년의 사랑이 시작됩니다.

이 작은 아이의 순수한 마음과 강한 결심은 우리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민병훈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민병훈, 민시우, 안은미 주연들의 훌륭한 연기력도 기대되는 요소입니다.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 장르로 제작되었으며, 현실적인 사건과 인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정말로 있었던 일들이니까요. 그런 점에서 이 영화는 우리에게 공감과 위로를 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한번쯤은 엄마의 사랑을 그리워하고, 한번쯤은 지키고 싶은 약속이 있었을 텐데요. 이런 아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마음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고, 소중한 가족의 가치를 잊지 않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 ‘약속’은 2023년 11월 1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2000자로 이야기한 것만큼 더 다양하고 감동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그럼 영화 ‘약속’을 통해 소중한 가족의 사랑과 약속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영화 관람 되세요!

약속

줄거리

엄마와 이별한 아홉 살 ‘시우’는 아빠와 약속한다. 
“1년 뒤에 엄마가 있는 곳에 다녀오자”고 

그렇게 1년 동안 ‘시우’는 엄마를 향한 
그리움을 시로 꾹꾹 눌러 담으며 
영원 같은 하루를 꿈꾸는데… 

다시 만날 수 있다는 믿음, 지켜낼 거라는 약속
아홉 살 소년의 사랑이 시작詩作 된다!

캐스팅

  • 민병훈 / 감독

  • 민병훈 / 주연

  • 민시우 / 주연

  • 안은미 / 주연

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
오늘의 무비 소식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