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시청하지 않은 분을 위해
간략하게 드라마의 줄거리 내용이
포함하였습니다.
많은 내용을 이야기하면
실제 드라마 정주행에서
재미와 긴장감이 반감되면
안되겠죠^^
브레이킹배드 시즌5에서는
절정의 긴장감^^
스포 절제^^
시즌1에서는 범죄경험이 없는 어리숙한 월터의 범죄입문기?라고 할까요^^
시즌2에서는 가족간의 갈등과 본격 거물급 마약상이 되는 월터일행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시즌3에서는 되돌리지 못할만큼 갈때까지 가버린 월터의 범죄. 어디까지 갈까요? 긴장감 충만의 시즌…
시즌4에서는 마약범죄의 끝판왕으로 치닫는 음모와 계략. 월터와 보스 거스와의 공격과 방어-그들의 운명은???
브레이킹배드 시즌5의 핵심구도는 월터와 행크의 대립구도. 월터-하이젠버드로의 완전체. 은닉한 검은돈…
하이젠버그(월터)의 죽음뒤의 허탈감/공허함.
잘 풀리는듯 했지만, 많은 돈을 본 토드(제시플레이먼스)는 그 욕심을 숨기지 못하고, 월터에게 비수를 꽂는다.
다소 온화한 이미지를 가져서 착하게 보면 안되는 캐릭터. ㅋㅋ
맷데이먼 조금 닮은것 같죠.^^
처음 토드의 등장에서는 악행을 생각지도 못했는데, 엽기적인 행동들로 예상밖.
자신을 숨기며 기회가 왔을때 돌아서버린 저의 예상을 뛰어 넘은 캐릭터였습니다.
토드일당들의 악행으로 모든 계획에 차질이 생긴 월터의 복수극 참 화끈한? 반전이었습니다.
가족을 사랑하지만 너무 멀리까지 와버린 하이젠버그 월터.
아내(스카일러)는 월터의 계속되는 범죄행각에 가족 안전을 걱정하지만, 월터는 “난 위험하지 않다. 내가 위험 그자체다” 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이 장면에서 월터는 고등학교 교사로서의 신분은 완전이 잃어버리고, 최악의 범죄자 “하이젠 버그”임을 스스로 인지하게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브레이킹배드 시즌5까지 전시즌 줄거리를 포함한 감상평을 하면서 여러가지 놓치고 지나간 부분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정주행하고 싶지만, 다소 장편의 미드이기에 시간이 나면 또 다른 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netflix.com
1. 자유 아니면 죽음을
카사 트랜퀼라 폭발의 여파가 남아 있는 동안, 아직 감금 중인 월터는 가족을 보러 간다.
2. 시한 폭탄
월트와 제시는 가장 최근에 세운 계획을 도와줄 새 파트너를 찾기로 한다. 마약국은 무언가 찾아내길 바라면서 다양한 단서들을 샅샅이 뒤진다.
3. 위험 수당
스카일러에게는 실망스러운 일이지만, 월터는 다시 집으로 들어간다. 월터와 마이크, 제시는 사울과 만나 약을 제조할 만한 새로운 장소에 대해 상의한다.
4. 월터의 생일
리디아가 직원을 마약국에 넘기자 마이크는 후임 직원으로 제시를 추천한다. 한편 월트와 스카일러는 가족들의 안전 여부에 대해 언쟁을 벌인다.
5. 메틸아민 화물 차량
마이크와 리디아는 협력하여 작업을 위한 메틸아민을 운반시킨다. 월트와 제시는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을 수 있는 계획을 준비한다.
6. 매입
월터, 마이크, 제시는 메틸아민 강도 사건의 후유증으로 힘들어한다. 마이크와 제시는 손을 떼려 하지만, 월터는 계속 마약을 제조하기로 결심한다.
7. 배신과 종말
월터는 데클란과 거래를 시작하려 한다. 행크는 마이크에게서 손 떼라는 말을 듣고, 마이크의 일을 봐 주고 있는 변호사에게 시선을 돌린다.
8. 모든 것을 타고 넘어
월트는 리디아와 만나 감옥에 있는 마이크 패거리들의 이름을 알아낸다. 스카일러는 월트에게 마약 제조를 포기하라고 또 다시 설득한다.
9. 피에 젖은 돈
월트와 제시는 폐업한 후의 생활에 적응하고, 행크는 골치 아픈 단서와 씨름한다.
10. 은닉
스카일러의 과거가 그녀를 따라다니는 동안, 월트는 그의 흔적을 감춘다. 제시는 여전히 죄책감으로 고통받는다.
11. 고백
제시는 상황을 바꾸기로 결심하는 한편, 월트와 스카일러는 뜻밖의 요구에 부딪힌다.
12. 미친 개
약간 이상한 전략이 성과를 내기 시작하고,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계획들이 가동된다.
13. 토하질리
월트가 상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일이 점점 치열해진다.
14. 오지맨디아스
시리즈의 마지막이 가까워지면서, 급작스럽게 변한 상황에 모두가 힘들어한다.
15. 뉴햄프셔
시리즈의 마지막회를 곧 앞두고, 오래전 진행됐던 사건들이 마무리 지어진다.
16. 펠리나
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리즈. 드디어 시리즈 피날레에서 대단원의 결론에 이르게 된다.
Avalanche (AVAX) 개요 Avalanche는 고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s)을 지원합니다. 주로…
넷플릭스의 최신 스릴러 영화 노 웨이 업(No Way Up)은 한계를 초월한 생존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오늘은 제목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최신영화 이야기"입니다. 내일 극장 데이트라면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를 고려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분류가 코미디장르 30일 후기입니다. 극장 데이트가 있다면 30일을 고려해 보세요. 한가한 주말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반갑습니다 애니메이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이야기입니다. 오늘 영화 데이트라면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제목이 "세계를 뒤흔든 43일 Movie 소개". 영화감상 계획이 있으시다면 저의 글이 도움이 ... 세계를 뒤흔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