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는데요.
이전에 2020~2022년 “넷플릭스 성인드라마” 몇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를 몇가지 추천해 보겠습니다.
성인용 영화, 19금이니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미성년자는 성인이 되거든 보세요.^^
순서는 규칙이 없는 마음대로 입니다…
밤새지말고 차근차근 보세요…
잠깐 넷플릭스 이야기
현재 넷플릭스는 조단위로 예산을 쏟아 부으면서 컨텐츠를 만드는데 열을 올리고 있죠.
국제적으로 애플TV, 디즈니+등과 함께 경쟁을 하면서, 많은 컨텐츠를 확보하기 위해서 많은 자금을 투입하여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래 영화들중 저작권 계약 만료로 넷플릭스에서 볼수 없는 작품들도 있겠네요.
넷플릭스는 월 단위로 수수료를 지불하는 고객들에게 갖고 있는 컨텐츠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컨텐츠의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국내외작품, 만화, 애니메이션등 정말 많아요.
연소자, 청소년관람 불과 등급의 작품 더 많다는 사실입니다.
그중에서 청불 영화를 몇가지 소개합니다.
지금 소개하는 작품들은 청소년시청불가 등급으로 성인용 영화입니다.
19세이상 시청이 가능한 19금 영화이니, 성인이 되지 않으신분들은 시청하지 마시길 바람니다.
1.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첫번째.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그런데 영문명은 다름니다. “Cruel Intentions”. 직역하면 ‘잔인한 의도’정도로 해석할수 있겠는데요.
왜 번역제목을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이라고 했는지 보시게 된다면 이해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영화는 넷플릭스에서는 현재 찾을 수 없는데요. 아마도 저작권 만료와 연관이 있는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에서는 금수저인 미국고등학생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요.
일단 이 영화를 보시게 되면 몇몇 분들은 찜찜 하시거나 불쾌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 영화의 설정들이 이해가 좀 되지 않는 부분들이 있는데다가 영화 주인공이 얼마나 잘못된 성에 대한 관념을 지니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여주인공과 절친(베프)여학생이 있는데 자신의 전애인이 베플을 좋아하는 낌새를 보이자 배다른 남매인 세바스 챤에게 베프를 유혹해서 원나잇을 하라고 합니다.
세바스찬은 그걸 수락하고, 부잣집 아들 딸인 주인공들은 자신이 원하면 모든 이성들은 유혹할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지냅니다.
이런 설정들을 때문에 다소 불편하게 보실수도 있는데요.
개방적인 성향을 가지신분이라면 적극 추천할수 있는 작품입니다.
한국의 유교사상적인 성향으로 본다면 이 영화는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자극적이고 막장스러운 90년대 미국 청춘 남녀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 뉴니스
두번째.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뉴니스
어떤 의도를 가지고 대본을 썼을까 싶을 정도로 설정이 참 대단(막장)합니다.
주인공 남자 마틴과 여자 가브리엘라(개비)는 데이트어플을 통해서 만납니다.
서로는 잘 맞아서 커플로 발전하고, 동거까지 하게 되요. 근데 여친인 개비는 참으로 독특한 제안합니다.
좋게 말해서 오픈 된 관계를 요구합니다.
연인 상태로 지내긴 지내는데 각자 새로운 이성과 만나는 것도 자유롭게 하자는 것.
왜냐하면 연인은 연인 대로 유지하고 싶은데, 새로운 상대와 만나는 것도 그것대로 누리고 싶다는 거였죠. 이 영화 제목이 “뉴니스”인지 알수 있는 스토리설정입니다. 그런데 신기한 건 각자관계를 이야기할 때는 숨겨서는 안되고 사실대로 이야기 해야 한다고합니다.
근데 보통 이런 규칙이 있으면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하나요?? ㅋㅋ
개비는 마틴의 친구네 회사 상사랑 또 다른 연애를 하고, 마틴은 돌싱인데 전 부인에 대해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이고, 근데 그걸 서로 이야기한 했다가 결국 들통나서 서로 싸우다가 집나가고 등등..
마음의 상처를 지닌 남자와 자유로운 성격의 여전히 함께하는 솔찍한 사랑의 이야기 정도로 소개할 수 있겠습니다.
위 사진이 뉴니스의 영화 내용을 잘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연인이지만 각자 자신의 행동은 자유롭게? 유지? 공유? 하는 컨셉을 장면으로 잘 표현되었습니다.
서로의 믿음이 어디까지일까? 강렬하고 아름다운 모던 러브 스토리?
한번 시청해보세요.^^
3.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세번째.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영화의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볍고 킬링타임용인데 의외로 이 작품은 선호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로맨틱코미디라서 수위가 높고, 막장스러운 설정이 오히려 더 장점이 된 것 같아요.
설정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제이크라는 남자와 레인이라는 여자주인공.
대학 시절에 둘이서 첫경험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서로 연락두절 되었다가 12년만에 성관계 중독자들의 모임같은 곳에서 재회를 합니다.
다시 만난 둘은 서로 관계에 대해 고민을 나누다가 결국 둘이 연인사이가 되어갑니다.
단순한 설정이죠?
그런데 영화의 수위가 많이 높은편….
장면도 수위가 높지만, 대사가 더 높죠.
로맨틱코메디라 같이 보기는 좋을듯 하겠지만, 시청하신다면 낯뜨거울수도 있겠네요.
막장스러운 그들의 대화 궁금하시죠? ㅋㅋ
4. 후궁-제왕의 첩
네번째.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후궁(제왕의 첩)
한국영화를 가져와봤습니다.
출연진은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입니다.
이외에도 이경영, 정찬, 박철민…이 등장합니다.
그러고 보니 조여정 배우는 의외로 베드신이 짙은 영화에 자주 나오네요. 최근 뜨거운 화재가된 영화 “기생충”에서도 그리고 그 전에는 “방자전”이라는 영화에서도 화제가 될 정도로 수위가 높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후궁은 시대 배경이 조선시대이기는 한데, 절대 조선시대의 있을 법한 일이라고 보시면 안됩니다.
역사적인 시선으로 보았을 때 인종과 명종의 시기를 다루고 있으며, 조선시대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지만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한것은 아닌듯합니다.
대비가 왕의 빰을 때리는 있을수 없는 연출…
어쩔수 없이 왕의 후궁이 된 한 여인(조여정). 살아남기위한 정치? 음모?…
왕실의 권력구조에 대한 암투극?정도로 보면 되는 영화라고 생각이 됩니다.
넷플릭스 한국 성인물영화로는…
간신, 방자전, 아가씨, 쌍화점, 등산의 목적 등등이 있어요…
5.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5. 넷플릭스 아님^^ 성인용 영화-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015년 개봉.
현재 3편의 속편이 방영되었습니다.
2편- 50가지 그림자:심연- 2017년 개봉
3편- 50가지 그림자:해방-2019년 개봉
백만장자의 남자 주인공 그레이(제이미 도넌)과 사회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다코타 존슨)의 사랑이야기. 그들의 전혀 다른 취향의 사랑이 이루어질수 있을가??
금수저 그레이와 흑수저 아나스타샤는 서로다른 성향을 극복할수 있을까요?
감상해보세요… 네이버영화에서도 다운로드 감상이 가능하네요.
아마도 호불호가 있을수 있는 작품으로.. 국내의 반응은 충격이 있었다.
아직 한국의 성적 문화와 정서?가 이영화를 이해하는데는 거부감이 있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저 역시도 이 영화를 보면서 거북스러우면서도 호기심으로 계속 보게 되었는데…
재미라고 보기에는 좀 다른 성의식을 가진 사랑의 표현?이라고 할까요??
직접 감상해보고 평가해보세요…
6. 님포매니악
여섯번째. 님포매니악
2014년 국내개봉.
–볼륨1, 볼륨2로 나누어 개봉되었습니다.
볼륨1- 색정증을 앓고 있는 여성의 회상..
볼륨2- 색정증을 넘은 그녀의 잘못된? 성의식?
국내 개봉전부터 화재가 되어 개봉전 많이 커트 및 블라인드 처리되어서 개봉이 되었습니다.
우연찮게 감독판을 보게 되었는데…
많는 노출과 성적인 연출이 과감하게 표현이 되어 있으니 미성년자들은 관람하시면 안됩니다!!
감상해보세요…
리뷰보러가기~~
7. 타이거
일곱번째. 타이거-남미 아르헨티나영화.
2016년 개봉.
–권투 복싱 스포츠 영화라고 생각하면 오산^^
남미의 복싱 챔피온…
노장의 챔피온 복서가 미모의 여성복서 데보라를 만나면서…
생긴 이야기를 담은 영화..
결론은 무척 아쉽네요..
영화의 중심이 노장 복서의 불륜이 핵심이 되어버렸네요.
보통 스포츠 영화는 인간승리 혹은 극적인 주인공의 제기 등등이 중심인데…
영화 타이거에서는 어리고 이쁜 여성복서와의 불륜과 베드신이 영화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
킬링타임용 19영화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영화.
8. 365일
여덟번째. 365일-폴란드 에로영화.
2020년 개봉.
그리고 2022년 공개된 “365일:오늘” – 전편의 후속작으로 스토리가 이어갑니다^^.
폴란드 및 미주지역에서 흥행하고 넷플릭스 스트리밍 1위을 차지한 폴란드 로맨스 에로영화…
자극적이고 폭력적이며 높은수위의 영상을 노출하는 성적환타지가 가미된 19금 영화…
폴란드의 마피아 보스’마시모’가 케리어우먼 ‘라우라’를 납치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밀땅, 사랑과 로맨스가 담겨있는 성인영화.
특히 남자주인공”마시모”의 매력이 여성 시청자에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섹시미 터지는 영화.
9. 화이트 걸
아옵번째. 화이트 걸-미국 드라마 영화.
2016년 제작.
화이트 걸 영화는 처음에볼때는 그냥 어린애들 마약영화 정도로 예상하지만 사실 인종차별을 이야기하는 영화.
대사중에서…
“백인아이가 수십번을 찔러 사람을 죽인사건보다 흑인아이가 극소량의 마약을 소지하고 있는것만으로도 훨씬 큰형량을 받았다”
어찌보면 백인에 의해 억울하게 희생되는 흑인들… 백인은 죄가있어도 죄가없다는걸 표현한게 아닌가 싶다.
그리구 흑인이라면 마약을 가지고있을거라는 리아 그리고 사람들의 편견도 인생 종치게 된 ‘블루’…같이 마약하고 판매한 ‘리아’는 일상을 사는 모습….
러닝타임중 노출적 수위가 다소 높은편이며, 우리나라 정서에는 다소 맞지 않는 마약을 소재한 영화.
가볍게 보기에는 다소 무거운 소재의 영화.
2020~2022년 볼만한 넷플릭스 성인용 영화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물론 오늘 소개 안 된 작품 중에 더 작품성도 있고 야~한 관능적인 작품들이 있습니다.
여러 좋은 작품들은 또 다른 포스팅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혹시 좋은 작품들이 있으면 댓글로 추천한번 해주세요.^^
시간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