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장르 영화 “제이홉 인 더 박스” 개봉소식

= Table of Contents =

제이홉 솔로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가 2023년 6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입니다.

2022년 7월 31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 제이홉의 무대 위 비상하는 모습부터 제작기, 리스닝 파티 등 총 200일간 제이홉의 일상을 담아낸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제이홉 소개와 솔로 활동의 이면을 파헤칩니다.

이 작품은 BTS 10th Anniversary FESTA를 맞이하여,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하는 다큐멘터리입니다.

‘제이홉 인 더 박스’는 제이홉의 새로운 도전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불안, 그리고 자신에 대한 용기와 믿음,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긍정의 힘을 담아냅니다.

제이홉은 춤밖에 모르던 정호석에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가 되었습니다.

‘Dynamite’와 ‘Butter’의 대대적인 성공 이후, 그는 첫 공식 솔로 앨범 작업을 시작합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세상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나서지만,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불안이 밀려들지만, 자신에 대한 용기와 믿음,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긍정의 힘으로 이제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합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다큐멘터리 장르입니다.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입니다.

감독은 박준수이며, 제작국가는 한국입니다.

이 작품의 평점은 10.0으로, 각종 예고 영상 등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BTS가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면서 다양한 국가에서 이 작품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이홉의 솔로 데뷔와 성장 과정에 관심이 있다면,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를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많은 이들이 팬이 아니더라도 제이홉의 음악적인 성장 과정을 함께 공감하고, 상상하는 시간을 누리면서 제이홉의 새로운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제이홉 인 더 박스

줄거리

BTS 10th Anniversary FESTA를 맞이하여,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하는 제이홉 솔로 다큐멘터리.
다 같이 모여, 영화관 큰 스크린으로 즐기는 축제!

I’m your HOPE. You’re my HOPE. I’m j-hope.
판도라 상자 안 가장 깊숙한 곳,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희망.
2022년 7월 31일 미국 시카고,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제이홉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로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섰다.
춤밖에 모르던 정호석에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가 된 제이홉.
‘Dynamite’와 ‘Butter’의 대대적인 성공 이후, 그는 첫 공식 솔로 앨범 작업을 시작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불안이 불현듯 밀려들지만,
제이홉은 자신에 대한 용기와 믿음,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긍정의 힘으로,
이제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나선다.
‘Jack In The Box’의 제작기와 리스닝 파티, ‘롤라팔루자’의 공연 준비부터 무대 위 비상하는 모습까지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일상의 기록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캐스팅

  • 박준수 / 감독

날씨 좋을때 가까운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
오늘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