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 라이브 앳 리버 플레이트” 소개

= Table of Contents =

영화제목은 “콜드플레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 라이브 앳 리버 플레이트”이며, 제작년도는 2022년입니다.

이번 작품은 콜드플레이의 부에노스아이레스 콘서트 ‘Music of the Spheres’를 담은 공연 영화로, 스크린X, 4DX, 4DXScreen으로 개봉됩니다.

영화 속은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흘 밤 내내 매진을 기록한 콜드플레이의 콘서트 현장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Yellow’, ‘Fix You’, ‘Viva La Vida’, ‘My Universe’, ‘A Sky Full Of Stars’ 등 콜드플레이의 히트곡부터 BTS 멤버 진이 선보이는 ‘The Astronaut’의 최초 라이브 무대까지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공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호화 게스트들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오직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와 특별한 비하인드 영상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스크린X, 4DX, 4DXScreen으로 상영되며,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으로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의 개봉일은 2023년 4월 19일이며, 제작국가는 영국입니다.

감독은 폴 더그데일이며, 주연은 콜드플레이입니다.

더욱 생생하고 현실적인 라이브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이번 영화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훌륭한 음악과 함께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공연을 만끽해 보세요.

콜드플레이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 라이브 앳 리버 플레이트

줄거리

“역대 최고의 라이브 음악 공연!” (THE TIMES) 
콜드플레이의 부에노스아이레스 콘서트 ‘Music of the Spheres’ 
생생한 현장감 만끽할 수 있는 스크린X, 4DX, 4DXScreen 개봉 확정! 감독판으로 대공개!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흘 밤 내내 매진을 기록했던 
콜드플레이의 콘서트 ‘Music of the Spheres’. 
 
‘Yellow’, ‘Fix You’, ‘Viva La Vida’, ‘My Universe’, ‘A Sky Full Of Stars’ 등 콜드플레이의 히트곡부터 BTS 멤버 진이 선보이는 ‘The Astronaut’의 최초 라이브 무대 & 초호화 게스트들의 화려한 공연! 
오직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 인터뷰부터 특별한 비하인드 영상까지! 
실제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스크린X, 4DX, 4DXScreen 상영으로 더욱 실감나게 즐긴다!

캐스팅

  • 폴 더그데일 / 감독

  • 콜드플레이 / 주연

영화가 보고싶을 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
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답글 남기기